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성운 한국관광공사 한류스타와 다함께하는 대한민국 관광명소 종로편 영상 움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6:08

    ​​​​​​​​


    ​ ​ ​ ​ ​ ​ ​ ​ 당 1 1칙브토 달리다가 기절하고 잤는데 불 용도우쯔 2시 하나 5분 정도 1어, 본인 소직무까지 못 자고 있습니다!!ᅮ 눈물 ᅮ 울어도 아무것도 필요 없어!#하·송 은 사랑하는 #우리 성운아, 자ネ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자愛してる 그렇게 트위터를 돌면서 존잘 #스토리가 #단센 #움직이는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korea관광공사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의 관광명소 소개 캠페인 '울 #성운입게 한복 입고 #종로' 소개할게요.진짜 어업 본인 잘생기고 귀여워요.


    사실 동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미모인데 유투브에서 제대로 말을 잘하니까 찾아보세요. :-)​​​​​​​​


    ​​


    >


    >


    >


    출처. Twitter난


    >


    >


    >


    >


    출처. 트위터 bloomwoon


    >


    >


    >


    >


    >


    >


    >


    출처. 트위터 1등성 성 귀여운 ᅮ추추추 유 추 유 추성추 유 추 유 추 유 추 유 추 유 추 유 추 응 추 응 추 응 추 응 추 응 추 응 추 응


    종로 소개도 정말 잘하고 앵무새 채팅은 누구보다도 잘하고 얼굴도 말을 잘하며 다쟈라 해도 아무것도 할 수 없어.w#운젠 스타그램 올렸을 때만 해도 이건 정말 시그인가?새해 인사가 너무 빨라. 하고 있었어요.근데 내가 뭘 상상하든 그 이상의 떡 섭취를 해서 이렇게 의미있는 캠페인이래.더#전돌 폰 짱입니다!00세계의 사람들 모두 보고 싶네 정말 그러니까 나는 종로에 간 적이 없어요. 프로 부산라 wwwww성은이가 소개하는 것을 보면서 쭉쭉도 그곳에 가서 사진을 찍고 싶다.와~ 와인도 김 섭취 육회... 내놔!!!!! 시타 sound ᄒ 제가 봐도 뽐뿌가 오는데 한국이 호인인 외국인한테는 더하겠죠.😆 ​ ​ ​ ​에 😱, 결국 5시가 지났네요.#음 모닝구 할 때 입니다만.. 저는 매일 늦잠을 자 봅니다.과인 중에 또 만과입니다.#은광인잇🌟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