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상을바꾸는시간 #하나5분 몸도 감정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52

    안녕하세요. 또, 잉구는 지난주에도 바쁜 일주일을 보내고 약속 or 운동 or 부탁이야 했는데 그중에 #세바시라는 좋은강연을 듣고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を書습니다.


    ​ ​. 세상을 바꾸가끔,#15분이 강연을 아시는 분들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것 나쁘지 않다는 것에 어떻게 어디서 알아내는지 신청하는 비결을 몰라서 보지 않는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직장에서 멘토와 같은 계장을 만나서 좋은 에그를 많이 얻고 있어요!! 좋은 직장 상사를 만나는 것이 정말 힘든 하나인데.. 고마운한❤️에서 함께 세교신청!! 헿


    >


    #청렴, 세계를 바꾼다는 주제로,#박준영#양 장승#김지윤#쵸은교은우오은#싱밍소프 씨 일어나서 한개 5분씩 연설을 하고 줄 거였다.


    >


    ​ ​ 7시부터이라 퇴근하자마자 목동코코티은 ❤ ️


    >


    선착순이라고 해서 워터파크와 인에버랜드처럼 팔찌를 잘라주셨어요.(아 갑자기 팔찌의 집에 놀러 가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은 명나라 1출근 톨룩 ​ ​


    >


    떨고 있어요...!!!! 두근두근


    >


    미츠하시 펜도 밧아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 A4색종이를 나 누어 주셨고 강연 타감 생각을 써서 끝날 무렵에 비행기를 띄우기 합니다고 했단다!​


    >


    #세바시유튜브 #유튜브에 와서 강연을 들을 수도 있지만 이렇게 유튜브로도 들을 수 있다니!! 요즘엔 정말 유투브, 인스타그램 없이는 볼 수 없습니다.ᅲ_ᅲ


    >


    #여기 독도#미츠하시 여기 독도#김민식 피디 씨의 여기 독도 오픈 의도로>_<​


    >


    이 에스엔에스 이벤트는 저희 처음입니다.


    >


    이런 공모전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고고!! #청렴콘텐츠공모전


    >


    시작! 렛츠고!


    >


    >


    #오종철 개그맨님!! 저 알고있어요.wwwwwwww.아내 이야기를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고, 충격을 받은것 같아서...또,코미디언이 코미디언이라고 느낀것이 "입이다"소리도 좋고,분위기를 유쾌하게 해줬어요,최고!


    >


    >


    YES SONG 댄스입니다 한번 따라해보세요.#예스송 #yessong #긍정의주문같은생각❤️


    그러니까 정화 시작!


    >


    >


    >


    청렴은 부끄러움을 아는 것으로부터 시작해! 멋있게 살지 않도록! 김지윤


    >


    >


    정경원 선생님, 응원하겠습니다.​


    ​​​


    >


    양창순 대표님, 얼마 전 코엑스에서도 강연을 들었는데 '다소 음습하게 산다는 것'을 자주 읽어요.


    >


    Stressed 반대로 하면!! dessets 디저트...대단하니까 스트레스 받으면 단거 먹고싶어져요.


    >


    >


    >



    >


    >


    마소리통장에 너의 대지에 모을래!


    >


    신민섭씨의 아들이 특별출연해주셔서 당신이 너무 귀여웠어요


    >


    >



    >


    얼떨결에 창피해서 아버지께 숨어있습니다. 이쁜 요미~


    >


    박준영 변호사의 영화 재심으로 유명해졌다...!!


    >


    너무 재치있고 센스있고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자칫하면 지루해지는 마지막 시간을 너무 많이 채워주시고 웃음소리도 채워주셨어요.


    >


    정말 유익했을 때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을 때로, 또 더 열심히 해보자는 결심과 동시에 의욕이 짜증이 날 때에는,


    이렇게 종이비행기를 다 날리는데 너무 멋있더라고요


    그런데 왜 내비는 날지 않는거야.. 후후후후


    >


    >


    감사합니다 세바시 이후, 역시 신청합니다 #강연 #강연추천 #서울시강연 #위로 #힘 #용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