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선영화 변사극 나은규의 아리랑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1:14

    >


    20하나 8평창 문화 올림픽 연계 공연, 찾아가는 영화관의 무성 영화 변사 KBS개그맨 출신 최용준의 유랑 극단 연사인 쿠누 구와 슬픈 대사나 표정이 무성 영화의 맛을 살리고 있었습니다.옛날 추억의 영화를 보면서 향수를 살립니다.


    >


    >


    찾아 영화관, 무성 영화 최용준의 유랑 극단, 3월 첫 5첫 뵤은사국-쟈싱 융규의 아리랑 공연, 평창, 문화 예술 회관에서


    >


    그 옛날 조선 땅이 눈물바다였다, 바로 그 영화!(전 KBS 개그맨) 최영준 변사가 전해드립니다.아,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애절하고 비통한 사연을 들어보실래요?


    >


    1개 순사 정말 안 되게도 생겼다 나!1개 아프쟈프이과 얼굴까지 판친 세상이던 그 당시... 주인공의 마을에도 그런 녀석들이 판치고 있었다.


    >


    고문당하고 미쳐버린 오빠는 정신이 아찔해요. 때때로 바른 정신을 되찾기도 하지만, 그렇다면 어차피, 세상 미쳤는데...오히려 미쳐버린 네가 더 완전한 건지도 모르겠구나.


    >


    영화에서처럼 그때 나쁜 짓을 하고 잘 사는 친한이나 파들 가족이 곳곳에 남아 있다는 기사를 보면 세상이 공평하지 않다는 소견이 든다.그때 그 시대의 주인공 가족처럼 절친한 친구처럼 아픈 기억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위로를...


    최영준 변사가 물어보세요.


    >


    이상하지 않고 연주곡 감사해.


    >


    CD경품을 선물받고 기뻐하는 아저씨, 축하드려요.


    >


    공연이 끝나고 변사 최용준씨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었습니다. 좋은 공연 앞으로 더 많이 보여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


    >


    평창문화예술회관의 '아내의 소리'를 찾아갔는데 야외공연장도 보이고 주황색 다리도 보이고, 마침 눈이..."비가 내리고 운무가 자욱하던 산의 등 풍경이 생각납니다. 물론나윤규의아리랑공연이제일크게기억납니다.감동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