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식 - 영어책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3:25

    나쁘지 않은 영어가 콤플렉스다.아무것도 모르면 콤플렉스도 아닌데, 어중간하게 공부를 하고 있고, 그래서 실력도 어중간하고, 그래서 마음속에 뭔가가 별로인 것처럼 신경쓰이고 불편한 게 영어다.그래도 외국합작회사에 다니던 시절에는 어쩔 수 없이 영어로 메일을 쓰고, 외국인과 전화통화를 하고, 같은 사무실에서 하나와, 그러다가 주로 쓰이는 포현을 외우고 응용해서 사용했고, 부족한 것은 계속 공부하고 있었다.하지만, 회사를 옮겼어요."신과 출산 퇴사 육아, 다시"신, 출산 육아와 지속 시간을 보내며 약 7년간 영어 슬하나이 전혀 없어서 영어로 이야기 한마디 제대로 영어 못하는 바보가 됬다.그래도 육아에 지친면서도 마음 한 구석에 제1위 최신이 아니면 안 되!!라는 초조감이 태어났다. 그리 나쁘지 않게 제1위에서도 최근에도 다시 하면 좋다고 생각하는데 제1위에서도 최근 시기를 달아나칠로 나쁘지 않으면 영원히 이 언어를 못하는 소견이 막 들었다.


    나의 조바심을 아는 언니가 어느날 책 한권을 소개해 주었다."시토콤 만들던 피디인데, 그 사람의 이력이 좀 특이해, 영어학습에 관한 책이여, 한번 읽어봐 \"이 책을 누가 찾아보니 나에게는 아주 기쁜 이름이 나타났다.김민식.직접 만난 것은 10년 이상 전에 딱 한번 있었다. 내가 덕 안 된 배우가 출연한 드라마를 연출했지만 팬 10여명을 촬영장으로 초대하신 때였다."정말 에자네지가 좋은 분이었고, 기억에 남는다. 그런데, 추천받은 책을 쓴 사람이 이 분이라니,


    >


    영어학습에 관한 책이지만 단순한 학습방법의 과인열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경험이 뒤에 있는 책이었다.영어를 잘한다고 해서 지금 당장 무엇이 달라지는 것은 없지만 다른 무언가를 할 수 있을 가능성은 더 넓어질 것이라고 예기하고 있다."최근 몇년간 읽은 책중심" 이만큼 흉부를 뛰게 하는 책은 없었다. 천천히, 그래도 앞으로 과인하고 있구나 하고 격려를 받은 느낌이 들었다.최신은 이 책에서 소개하고 준 영어 회화 하나 00하나의 기적을 공부하고 있다. 목표는 매 하나마다 한개이지만 최신의 내가 받은 하나가, 금 한잔으로 모두 지키지 못하고 2~3개에 하그와잉씩 하고 있다.영어공부를 위한 강한 동기부여가 필요한 사람은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